여백
> COMPANY
하이證 교대역지점, 시스템트레이딩 무료교육 진행선착순 30명, 1인 1PC로 실전매매 실습강의
   

[이코노믹리뷰=장서윤 기자]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지점은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스템트레이딩 무료교육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스템트레이딩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예스트레이더’ 사용방법과 시스템 매매를 위한 기술적 분석기법, 전략 아이디어, 자금관리, 터틀 트레이딩 등을 1인 1PC로 집중 교육한다. 강사로는 정문재 하이투자증권 부장과 김윤한 예스스탁 연구원이 나선다.

교육과정 이수 후 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시스템트레이딩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버 시스메틱 카페(http://cafe.naver.com/sysmetic) 정회원 자격을 부여한다.

오프라인 교육내용을 바탕으로 한 매매전략, 수식예제, 기술적 지표, 분석 프로그램 정보 등을 제공한다. 거래고객에 한해서는 ‘시스템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 키트(Kit)’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무료교육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교대역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서윤 기자  |  jsy09190@econovill.com  |  승인 2019.10.14  17:51:15
장서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장서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