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연말까지 MAN 순정 부품 총 1643개 품목을 정상가 대비 15%~30% 할인해 판매한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겨울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을 시행한다.

14일 만트럭버스에 따르면 겨울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은 MAN 순정 부품 총 1643개 품목에 적용된다. 정상가 대비 15%~3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며, 행사 기간은 10월14일~12월31일까지다.

또 캠페인 기간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또는 Care+7 엔진오일 패키지를 이용해 엔진오일을 유상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5리터의 보충용 엔진오일을 제공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MAN 순정 부품은 겨울철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이번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을 포함해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현재 고객의 차량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 절감을 위해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MAN 순정 오일 교환 패키지 프로모션’을 연중 상시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