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는 취득하기만 하면 바로 활용이 가능한 사회복지사, 공인회계사(CPA), 경영학 학위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고령화, 저출산 사회로 진입하면서 성별과 연령 제한 없이 일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 학위가 각광받고 있으며, 승진부터 취업까지 효율성이 높은 경영학 학위와 고액 연봉을 보장하는 공인회계사(CPA) 학위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에서는 경영학, 공인회계사(CPA), 사회복지사 2급 학위 및 자격증을 경제적이고 효과적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과정을 마련했다.

특히,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을 에듀윌에서 수강한다면 온라인 수업과 실습만으로 국가시험 없이 취득할 수 있고, 경영학과 CPA 학위는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학점은행제를 수강할 수 있도록 ‘경영학/CPA 多 多 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학점은행제에서 경영학, CPA(공인회계사), 사회복지사 2급 등 자격증 및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