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파주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에서 프리미엄 가구를 최대 80% 세일에 나서 주목받고 있다.

정통 이태리 스타일 세라믹 식탁과 천연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신제품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우드 등의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가구 등이 세일 대상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은 내구성이 좋은 천연 소가죽 침대와 수제작된 대리석 식탁 등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들을 매장에 비치하여 직접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베스트 셀러인 세라믹 식탁 세트는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되어있는데,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스틸 소재의 식탁 다리를 PU소재로 감싸는 등의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는다.

주요 소재로 사용한 이태리 세라믹은 친환경 소재이다. 천연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해 가공한 것으로, 내구성이 좋고 스크래치나 마모 등에 강하고, 향균성과 내열성이 좋아 냄비받침이 필요하지 않으며 자녀들에게 무해하다.

본사 관계자는 "방송인 이상민이 이 식탁을 사용하는 것이 방송에 나온 이후 시청자들의 관심이 상당하다"며 "디자인이 세련됐고 기능성이 우수해 실용성이 호평 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을 찾을 경우,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동일한 저렴한 가격에 해당 식탁 구매가 가능하며, 인기 아이템까지 무료 증정 받을 수 있어 구매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 기간에 매장 방문구매 시 골드 펩타이트 캐비어 앰플 100ml나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개 지점이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