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게임매니아, 이모션플러스 '소셜삼국 리부트' 채널링PC-모바일에서 즐기는 하이브리드 플랫폼 게임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아이엠아이는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이모션플러스가 서비스하는 영지 쟁탈 전략게임 소설삼국 리부트를 채널링한다고 10일 밝혔다. 

소셜삼국 리부트는 중국 대표 소설 ‘삼국지’ 기반 게임으로, 이용자는 자신만의 영지를 구축하고 소설 속 등장하는 영웅을 수집한다. 이후 더 많은 영지를 점령하기 위해 오직 전략으로만 승부하는 끊임 없는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 게임매니아가 이모션 플러스의 소셜삼국 리부트 채널링을 한다. 출처=아이엠아이

아이엠아이는 소셜삼국 리부트를 모바일 기기와 PC를 가리지 않고 이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플랫폼 게임으로 소개했다. 이어 플랫폼 경계가 없어 접근성이 뛰어나므로 보다 많은 게임매니아 회원이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기대감과 함께 많은 게임매니아 회원이 소셜삼국 리부트 채널링 서비스에서 좀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매니아 채널링 시작일인 10월 10일부터 한 달간 최초 가입 및 서비스 이용동의 시 언제든 사용 가능한 게임매니아 5000 캐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채널링 사이트 내에서 소셜삼국 리부트 캐시를 충전하면 20%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소셜삼국 리부트는 큐빅소프트가 2011년 선보인 PC온라인게임 소셜삼국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원작의 핵심 콘텐츠인 영지 점령전과 영웅카드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전투와 대규모 동맹전쟁 등을 그대로 그려냈다.

특히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접속해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플랫폼 게임이기에 게임 접근성이 뛰어나며 과거 영지 쟁탈형 전략게임을 즐겼던 이용자들에게 추억과 재미를 모두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10.10  18:54:10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