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매일유업, 10월 산모 고객에 스타일러·튼살크림 증정2019~2020년 기간 출산 고객 대상
   
▲ 출처= 매일유업

[이코노믹리뷰=최동훈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이달 한 달 간 산모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과 서비스를 증정한다.

매일유업은 10월 한 달 간 산모 고객이 임신 육아 포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선물을 신청할 경우 특별 선물을 추가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를 통해 2019~20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100% 받을 수 있는 ‘마더박스 웰컴 선물’과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스타일러, 분유, 예비 엄마 패션 아이템, 임산부 영양 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매일유업과 EBS의 공동 육아 프로젝트인 ‘매일 5분 육아’의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아빠의 육아에 관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두’ 포인트와 셀렉스, 맘마밀 안심밥상 등 제품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임신과 출산의 기쁨을 함께하고 육아를 응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부모 고객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동훈 기자  |  cdhz@econovill.com  |  승인 2019.10.10  18:37:26
최동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동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