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그라비티,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서버간 대전 추가서버 아레나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서버 아레나를 비롯해 모험가 등급 시스템, 신기 시스템 내 속성단 기능, 일일 미션 레벨 시스템 등 총 4종류의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서버 최적화 작업을 진행했다.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에 첫 번째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서버간 대전이 추가됐다. 출처=그라비티

핵심 콘텐츠인 서버 아레나는 유저들이 다른 서버 캐릭터와 매칭되어 PVP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월 1일과 15일, 2차례에 걸쳐 랭킹 결산이 이루어진다. 랭킹 결산에서 1위부터 3위까지의 유저는 명예의 전당에 랭커로 등록되며 유저들은 등록된 랭커에게 경배 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결산된 랭킹에 따라 크로스 서버 아레나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며 포인트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각 수치에 맞는 보상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조건에 맞는 정예 도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등급을 획득하는 모험가 등급 시스템, 아이템으로 신기를 성장시키는 속성단 기능, 일일 미션으로 올린 일일 미션 레벨에 따라 전투력 보너스를 얻는 일일 미션 레벨 시스템 등도 추가해 한층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9월 19일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그 결과 앱스토어 무료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순위 10위에 오르는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10.10  13:28:40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