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ER EDU > 뉴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 대상 ‘빈출지문 700선’ 무료 배포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6일(토)에 시행되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둔 수험생과 초보수험생이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빈출지문 700선'을 준비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상황에 맞게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해당 교재를 구성했다. 초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생소한 개념과 단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필수 키워드 선행학습'을 제공하며 재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서는 '핵심 개념 반복 학습'을 마련했다. 이어서 학습 시간이 부족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서는 주요 핵심 위주의 설명을 구성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시험에 자주 출제된 '핵심 기출 지문'을 엄선해 제공한다. 또한,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학개론 등 각 과목별 출제 포인트를 정확히 제시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빈칸 퀴즈'를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빈출지문 700선'은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PDF 파일로 제공되며 기타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10.09  14: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