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넥슨, 크아M '클래식 모드'로 실력 승부신규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신규 대전 콘텐츠 클래식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클래식 모드에서는 슈퍼스킬과 정수, 펫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게임 아이템과 컨트롤 실력만으로 상대방과 맞붙을 수 있다.

   
▲ 크아M에 클래식 모드가 추가됐다. 출처=넥슨

특히 상대 팀에게 처치 당해도 계속해서 부활 가능한 노멀 매치와 달리, 클래식 모드에서는 단 하나의 목숨만 주어지기 때문에 보다 치열한 물풍선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변에 가스를 뿌려 적을 기절시키고 이동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24번째 슈퍼스킬 뿡뿡탄을 추가했다.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미라 다오, 좀비수녀 디지니 세트 등 으스스한 분위기의 치장 아이템도 선보였다.

한편 다른 국가의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빠른 채팅의 메시지를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기능을 도입하고, 친구들의 최근 게임 내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알림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4일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노인 우니 및 노인 배찌 세트를 지급한다. 또 10월 14일까지 뿡뿡탄 슈퍼스킬을 장착하고 대전에 참가하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10.08  13:23:28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