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티웨이항공, 대구 국제어린이마라톤대회 참여글라이더 만들기 체험부스 운영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5일 국제 구호개발 NGO 단체 세이브더칠드런이 주관하는 ‘대구 국제어린이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어린이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대구시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음악당 일대에서 진행됐으며, 6세 이상 16세 이하 어린이와 동반가족 약 2000명이 참가했다.

   
▲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들이 5일 대구 두류공원에서 ‘대구 국제어린이마라톤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과 함께 제작한 글라이더를 날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출처=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행사의 협찬사로 참여해 객실승무원들과 함께 글라이더 만들기 체험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

어린이들은 글라이더를 직접 조립하고, 티웨이항공과 세이브더칠드런을 상징하는 스티커로 꾸미는 등 자신만의 모형 비행기를 제작한 뒤 넓은 공원에서 날려보는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7월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후원 협약을 맺고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대구경북 지역에서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 초부터 아이들의 놀 권리 회복을 위해 학교놀이 환경 개선사업 캠페인에 참여, 대구공항 인근 초등학교를 선정해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 마련에 나선 것. 그 결과 지난달에는 대구 동구 입석초등학교에서 완공된 놀이터 개장식을 가졌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 많은 아이들이 웃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며 “연말까지 대구, 경북지역을 대상으로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펼쳐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  young@econovill.com  |  승인 2019.10.07  10:01:32
이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