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영상 3종을 추가로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들은 캐릭터, 전투 콘텐츠 소개 영상 2종과 기존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의 뒷 이야기를 담은 풀버전 영상이다.

▲ 달빛조각사의 신규 영상 3종이 공개됐다. 출처=카카오게임즈

먼저, 캐릭터 영상은 전사, 궁수, 마법사, 성기사, 조각사 5개 직업군 각각의 전투 플레이 장면을 선보인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각 직업군의 특징을 살린 고유 기술들과 박진감 넘치는 실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전투 콘텐츠 영상에서는 결투, 사냥, 레이드, 기사단장 선발전 등 모든 전투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담아, 지금까지 공개된 몽환적이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 타격감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10일 출시될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한 신작으로, 스타 개발자 송재경 엑스엘게임즈 대표가 초기 MMORPG 감성을 담아 제작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 게임은 지난 8월, 사전 예약 시작 하루 만에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9일 만에 200만 명 달성, 현재까지 300만 명에 육박하는 이용자가 예약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