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22 Forest-Divine, 72.5×72.5㎝, Mixed media, 2019,ⓒADAGP

화가 류영신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자연을 탐험하면서 특색 있는 자연의 끊임없는 변화를 능수능란하게 조명한다. 작가의 각기 다른 직관적 요소를 통한 풍경은 마법처럼 탈바꿈시킨 생생한 색상의 색조와 유기적인 우아함을 반영한다.

속도감 넘치는 시각적 역동성의 화면은 눈부신 색조의 원동력으로 관람자를 매료시킨다. 리드미컬한 페인팅 붓놀림 그 강약의 연속은 작가만의 독창적인 울림으로 공명한다.

혁신적인 접근으로 캔버스에 두텁게 쌓이는 구성에 부여한 질감의 미묘한 뉘앙스와 자연의 아름다운 시간을 기록하고 있다. 자연과 그들의 환경 가운에 작가는 섬세한 감성으로 활력 넘치는 창조성을 표현한다.

▲ No26 Forest-Divine, 72.5×60.5㎝, Mixed media, 2019,ⓒADAGP

수상경력에 빛나는 류영신 작가는 외길로 회화세계에 몰입해 왔고 훌륭한 작품을 제작하며 현대미술의 장(場)에서 의미 있는 국제적인 페인팅커리어를 시작했다.

한국을 기반으로 하는 류영신 작가(서양화가 류영신,柳栐慎,ARTIST RYU YOUNG SHIN)는 아시아, 유럽 및 미국 등에서 성공적인 전시회를 즐기며, 명망 있는 컬렉션이 보고 있다는 것을 감지할 때 지속적으로 그의 평판이 확장되고 있음을 확인하는 것과 다름이 없다.

△루시 터커, 암스테르담 휘트니갤러리 큐레이터, 첼시 뉴욕/Ruthie Tucker,Executive Director–Curator)Amsterdam Whitney Gallery, Chelsea New York

 

▲ 서양화가 류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