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모듈 특허, 첨단 LED 분석장비를 통한 파장값·지향각 측정 등 탁월한 기술력으로 LED마스크 시장의 판도를 주도해온 뷰티&헬스 전문기업 (주)셀리턴에서 건강한 기부문화를 격려하고자 '뷰티풀마인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독려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기부 영수증을 SNS에 인증 시 '셀리턴 LED마스크' 등 자사 제품 구매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을 기부금의 2배만큼 적립해주는 기부 캠페인으로, 평소 사회 공헌 활동에 관심이 많은 셀리턴이 직접 주관한다. 베스티안 재단과의 공인 콘텐츠 공모전 등 다방면으로 선행을 넓혀가고 있는 셀리턴이 이번에는 더 많은 사람들의 선행을 독려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기부 캠페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한국가이드스타에 등록된 기관 중 사회복지, 환경, 동식물 보전, 유물, 지역개발, 주거/자원봉사에 해당하는 기관에 천 원 이상 기부할 수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기부 이후 기부 영수증을 발급받으면 해당 영수증을 자신의 SNS에 게시한 후, 셀리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양식만 제출하면 된다. 이렇게 '뷰티풀마인드'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면 셀리턴 LED마스크, 셀리턴 넥클레이, 셀리턴 헤어 알파레이 등 제품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주)셀리턴은 사내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조직한 팀이 있을 정도로 사회공헌에 적극적이다. 이번 '뷰티풀마인드' 캠페인 외에도 화상환자를 위한 인식개선 및 복지에 앞장서는 베스티안 재단을 공식 후원하여 LED마스크 등을 지원했다. 후원하는 LED마스크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피부에 유효한 LED를 얼굴 전반에 조사하여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셀리턴 인기 LED마스크 제품이다. 또한 모든 입상자는 셀리턴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받을 예정이다.

'인류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을 위해 존재'한다는 설립 이념을 바탕으로 (주)셀리턴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 캠페인, 재단 후원 등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 범주를 넓혀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