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PC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에 신규 영웅 던전 삼도천 명도귀교를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삼도천 명도귀교는 최상위 던전 콘텐츠다. 이용자는 쌍둥이 보스 야마사와 야마현을 공략하면 확률적으로 게임 아이템 진왕허리띠와 진왕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 블레이드 & 소울에 신규 영웅 던전 ‘삼도천 명도귀교’가 업데이트 됐다. 출처=엔씨소프트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반짝반짝 램프의 정령, 레이드 플러스 시즌4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1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반짝반짝 램프의 정령 이벤트에 참여하면 접속이력에 따라 한번 반짝인 램프 60개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한번 반짝인 램프를 5시간에 하나씩 개봉하면 다양한 성장 재료 아이템(황귀린 파편, 청이린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한번 반짝인 램프를 헝겊 아이템과 조합하면 높은 단계의 램프로 성장시킬 수 있다. 램프의 단계가 높을수록 획득 가능한 반짝이 아이템과 황금 기운 수가 증가한다. 반짝이 아이템은 무기를 성장시키거나,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아이템을 교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황금 기운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 플러스 시즌4는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이드 던전 공략 이벤트다. 이전 시즌에 비해 길어진 기간과 강화된 보상을 즐길 수 있다. 네임드 몬스터를 최초로 처치하거나 각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네임드 전리품, 네임드 선물상자,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12인 전설 던전 적몽의 비원 공략 시에는 공략 횟수에 따라 추가 누적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진행 중인 이벤트 2종도 10월 16일까지 즐길 수 있다. 붉은 구월도는 대인 공격이 가능한 신규 콘텐츠로, 정해진 시간에 입장할 수 있다. 지역 내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최종 보스 청갑룡을 공략할 경우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을 나들이 블소데이는 이벤트 기간 내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가맹 PC방에서 블소를 플레이하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블소데이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아이템인 무지개 폭탄머리(머리 장식), 참깨여우 원석, 블소데이 기념상자 3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