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New Product

IT

폴리콤코리아, 회의실 솔루션 폴리콤 CX7000 출시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는 업계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통합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링크(Microsoft Lync)’ 전용 회의실 텔레프레즌스 솔루션 ‘폴리콤 CX7000 통합 협업 시스템’을 출시했다.폴리콤 CX7000은 폴리콤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휴를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에 데스크톱상에서 링크를 사용해온 고객들은 CX7000을 통해 좀 더 효과적인 비즈니스 협업이 가능하며, 업무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LG U+·스카이, 초고속 ‘베가 LTE EX’ 선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스카이와 손잡고 최고 성능의 ‘베가 LTE EX(IM-A820L)’를 2012년 첫 LTE 스마트폰으로 선보였다. 1.5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800만 화소 카메라와 모션인식 기능을 갖췄다. 이 제품은 감성적인 디자인에 최고의 밝기와 최상의 선명함을 자랑하고 모션인식 기능으로 차별화시킨 LTE 스마트폰으로 블랙과 화이트컬러를 동시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보급형 ‘갤럭시 플레이어 3.6’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2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 3.6(YP-GS1)’을 국내 출시한다. 이 제품은 휴대성이 강화된 3.65인치 화면에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한다. 휴대폰과 연결해 통화가 가능한 ‘블루투스 핸드셋’, TV 동시 시청과 리모콘으로 사용 가능한 ‘스마트 뷰’등 특화 기능이 탑재됐다. 구글 진저브레드를 탑재, 무료 메시징 서비스와 게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8GB/16GB 내장메모리 지원.


뷰티

코리아나, 한방화장품 비취가인 ‘보담 결’ 신규라인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시판 유통의 대표 한방브랜드 비취가인 ‘보담 결’ 라인을 출시했다. 조화와 균형을 통해 피부 아름다움의 가치를 찾아주는 생기 한방 화장품으로 탄력 핵심성분인 영지와 장뇌로 탄력을 불어넣어 매끈하고 보드라운 비단결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기능성 한방제품으로 기존의 침체돼 왔던 시판 한방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1년 넘게 준비한 기능성 프리미엄 한방 라인이다.

메리케이, 설 선물세트 ‘안티에이징 5종’ 마련
메리케이(대표 노재홍)는 설을 맞아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태극기의 하늘과 땅, 물과 불을 상징해 음과 양이 서로 조화를 이뤄 발전한다는 ‘건곤감리(乾坤坎籬)’ 컨셉으로 구성돼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받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의 피부 고민과 취향까지 고려한 선택이 가능해 합리성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랑콤, 아시아 여성 피부 톤 개선 ‘크리스탈 에센스’
랑콤이 아시아 여성들의 고민인 다크 스팟,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주는 ‘크리스탈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블랑 엑스퍼트 덤-크리스탈 브라이트니스 액티베이팅 에센스는 결점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 본연의 광채로 빛나는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 기존 UV 엑스퍼트의 BB 베이스에서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꼭 맞는 두 가지 쉐이드가 추가되고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를 개선해준다.


금융

IBK기업은행, 혜택 늘린 서민섬김통장 리메이크
IBK기업은행(은행장 조준희)은 소액예금에 높은 금리를 주는 상품으로 기업은행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서민섬김통장’을 리메이크해 재출시한다. ‘新서민섬김통장’은 예전에 비해 사회소외계층에 대한 우대혜택을 한층 강화하고 기존 구성(적금 및 거치식예금)에 입출식예금을 추가했다. 소년소녀가장과 기초생활수급자 등이 서민섬김 입출식통장에 가입하면 50만원까지(매일 최종 잔액기준) 연 2.5%의 금리를 제공한다.

흥국화재, ‘행복한 파워라이프보험’ 보장·서비스 강화
흥국화재(대표 김용권)는 주력 상품들의 장점만을 간추려 특화된 보장과 서비스를 하나로 모아 폭넓게 보장해주는 ‘행복한 파워라이프보험’을 출시했다. ‘행복한 파워라이프보험’의 장점 중 하나는 가입자가 157종의 보장담보 중에서 본인의 생활방식 및 위험관리 수준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넓은 보장범위와 큰 혜택에 비해 보험료가 낮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금리인하 혜택 높인 ‘참 좋은 통장대출’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은 마이너스 대출의 한도 5% 이하 사용시 약정한 금리에서 연 3% 인하해주는 ‘참 좋은 통장대출’을 출시했다. 일반적인 마이너스 대출이 실제 사용액과 상관없이 대출금액 전체에 동일한 금리를 적용하는 것과 달리, 본 상품은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마이너스 한도의 5%까지 사용시 연 3% 금리인하를 제공한다. ‘참 좋은 통장대출’은 24세에서 65세까지 은행에서 정한 적격업체에 재직 중인 주거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다.


식품

롯데리아, ‘프리스타일 스포츠팩’ 버거세트 판매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온라인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 스포츠’와의 공동 마케팅 일환으로 1월 한 달간 ‘프리스타일 스포츠팩’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프리스타일 스포츠팩’은 총 2가지의 햄버거(자이언트 더블버거 1개, 불고기 혹은 새우버거 중 1개)와 양념감자, 치즈스틱, 레몬에이드 1잔, 콜라 1잔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온라인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녀시대 쿠폰’과 ‘프리스타일 스포츠 무릎담요’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설 맞이 ‘드래곤 선물세트’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2012년 임진년 용띠해 설을 맞아 1월 10일부터 24일까지 전국 400여 매장에서 ‘용 머그’와 ‘용 텀블러’가 들어간 ‘드래곤 선물세트’ 등 설 선물세트 2종을 선착순 판매한다. 설 선물세트는 ‘드래곤 선물 세트’와 ‘비아 선물세트’ 두 가지로, 원하는 제품 만을 골라 8가지로 구성할 수 있다. 가격대 또한 2만1800원부터 4만5000원까지 다양하다.

LG생활건강, ‘죽염 이사금 설 선물세트’ 한정판 판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조상들의 전통 죽염 비법을 담은 ‘죽염 치약’ 출시 20주년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귀한 분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죽염 이사금 설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 선물세트는 예로부터 황제를 위한 귀한 건강식품으로 전해지는 ‘황제 공진원’과 함께 이례적인 순금 함유로 품격을 높인 ‘죽염 이사금 치약’ 3종으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전통 문양의 디자인 패키지로 명품 한방 이미지를 선사했다.

이효정 기자 hyo@


이효정기자  |  hyo@econovill.net  |  승인 2012.01.11  11:06:41
이효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