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다녀왔습니다!] 도심 속 힐링 닥터자르트 '원더시카 프로젝트'즐거운 에너지를 회복하는 힐링 놀이터

[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 9월 지친 피부와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 닥터자르트가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스테디 셀러 ‘시카페어(Cicapair)’를 주제로 한 원더시카 프로젝트, ‘원더랜드(WONDERland)’를 오픈해 지친 피부와 마음을 회복하고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즐거운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사진=임형택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스테디 셀러 ‘시카페어(Cicapair)’를 주제로 한 원더시카 프로젝트, ‘원더랜드(WONDERland)’를 오픈해 지친 피부와 마음을 회복하고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즐거운 체험 공간을 선사한다.

‘원더랜드’로 새롭게 꾸며진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은 ▲외부 가든 공간 ▲플레이그라운드(1층) ▲닥터자르트 스토어(2층) ▲시카페어 코인노래방(3층) ▲Up&up(테라스)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의 기분을 전환시키고 기운을 북돋을 수 있게 했다.

1층 외부 가든

외부 가든 공간에 들어서면 시카페어의 주요 성분인 센텔라 아시아티카, 일명 ‘호랑이 풀’을 연상케 하는 초록빛의 거울로 둘러싸인 공간이 펼쳐진다. ‘그린 미러’ 속에는 시카페어의 상징인 병풀과 백호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세상을 온통 초록으로 비춰주는 공간에서 마치 동화 속에 온 것 같은 기분과 함께 원더랜드의 건강한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 1층 외부 가든 공간에 들어서면 시카페어의 주요 성분인 센텔라 아시아티카, 일명 ‘호랑이 풀’을 연상케 하는 초록빛의 거울로 둘러싸인 공간이 펼쳐진다. 사진=임형택 기자

   
 
   
 

1층 ‘플레이그라운드'

1층 ‘플레이그라운드’는 위로, 칭찬, 때로는 애정 표현이 될 수 있는 ‘쓰담쓰담’ 어루만지는 것을 테마로 온통 보드라운 텍스쳐로 가득 채워진 핑크빛 힐링 공간이다. 바닥과 기둥, 벽면 모두 핑크 계열의 퍼(fur) 원단으로 뒤덮인 이곳에서, 1인용 흔들의자와 그네, 공 굴리기 등 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있는 놀이터 아이템으로 채워져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고 어린시절처럼 뛰놀며 지친 마음을 회복할 수 있다.

   

▲ 1층 ‘플레이그라운드’. 전경. 사진=임형택 기자

   
▲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닥터자르트 스테디 셀러 ‘시카페어(Cicapair)’를 주제로 한 원더시카 프로젝트, ‘원더랜드(WONDERland)’를 방문한 고객들이 바닥과 기둥, 벽면 모두 핑크 계열의 퍼(fur) 원단을 만져보고 있다. 사진=임형택 기자
   
 
   
 
   
 
   
 

2층 ‘닥터자르트 스토어

건조하고 민감한 환절기를 맞아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원더시카, ‘2세대 시카페어’의 놀라운 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닥터자르트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2.5층 ‘Up&up 테라스

2.5층 ‘Up&up 테라스’에 오르면 잔디 위에 놓인 시카페어 트램펄린에서 높이 뛰어오르며 일상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는 날리고 즐거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3층 ‘시카 코인노래방’

3층 ‘시카 코인노래방’은 힘이 나거나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들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원더랜드의 이색적인 놀이 공간으로 시카페어의 메인 컬러를 활용해 그린 룸, 핑크 룸 등 두 개의 코인 노래방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체험을 통해 획득한 ‘시카 코인’을 주입해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힐링 송을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부를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초록색 탬버린, 닥터자르트가 제안하는 ‘힐링 송’ 리스트 등 힘이 나는 소품들을 곳곳에 비치해 유쾌함을 더했다.

   
 
   
▲ 3층 시카 코인노래방에서 고객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 1층과 2층에서는 컨디션을 진단해 가장 최적의 제품과 라이프스타일을 처방받을 수 있는 '라이프 레시피'등이 마련됐다.  레시피 영수증을 카운터로 가져가면 시카 코인 노래방 코인을 준다.
   
▲ 1층과 2층에서는 컨디션을 진단해 가장 최적의 제품과 라이프스타일을 처방받을 수 있는 '라이프 레시피'등이 마련됐다.  레시피 영수증을 카운터로 가져가면 시카 코인 노래방 코인을 준다.
   
▲ 3층 ‘시카 코인노래방’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해 물을 제공해주고 있다. 
   
▲ 3층 ‘시카 코인노래방’에 마련된 화장대.

오감을 만족하는 다양한 힐링 체험 공간으로 피부를 넘어 몸과 마음의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는 닥터자르트의 원더시카 프로젝트, ‘원더랜드’는 오는 11월 말까지 닥터자르트의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임형택 기자  |  ooyt12@econovill.com  |  승인 2019.09.21  09:22:55
임형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임형택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