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AIA생명,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 하반기에도 운영24일부터 세 달간 풋살리그 개최… 국내 우승팀 中 상해 대회 출전 자격 부여
   
▲ 출처=AIA생명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AIA생명은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기획한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를 올 하반기에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축구를 매개체로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파하고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돕기 위해 AIA 생명이 스포츠마케팅 전문 기업 HNS(구 HM스포츠)와 공동으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달 24일부터 약 3개월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풋살대회 ‘AIA생명 2019H풋살리그’는 평소 바쁜 직장생활과 육아 등으로 운동이 부족한 사회인들이 손쉽게 풋살을 즐기며 체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서울, 일산, 대전, 부산, 창원 등 전국 5개 도시에 마련된 AIA바이탈리티 아레나(AIA Vitality Arena)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전국 60개 팀, 약 10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3개월간 지역 예선을 치르게 된다. 오는 11월 전국 챔피언십을 통해 예선 1위~3위 진출자를 결정짓고, 대회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더불어 내년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AIA 챔피언십 2020’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AIA생명이 주최하는 ‘AIA생명 H 풋살 리그’는 지난해 상·하반기 대회에 수천 명의 참가자가 몰리는 등 이미 풋살 동호인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는 대회로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행사에 참가한 AIA 고객팀 중 한 팀은 태국에서 개최된 ‘AIA 챔피언십 2019 지역 예선’을 거쳐 런던에서 열린 ‘AIA 챔피언십 2019그랜드 파이널’까지 승리로 장식하며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관하고 런던 시티 투어를 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린 바 있다. 올해 대회에는 윤형빈 등 풋살을 즐기는 개그맨팀이 참가하는 스페셜 매치도 예정돼 있다.

또,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지역에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스 구단 코치진을 초청해 ‘토트넘과 함께하는 AIA 어린이 건강 축구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소외계층과 축구 유망주 등 어린이 총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유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제2의 손흥민을 꿈꾸는 축구 유망주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배미향 AIA생명  마케팅추진팀장은 “고객과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보다 쉽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마련된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활동으로 매해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며 “올해 개최되는 ‘AIA생명 2019H풋살리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19.09.19  10:13:25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