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웹젠, 진입장벽 낮은 SRPG '나선영웅전' 서비스 시작5명 영웅 동시 타격하는 '협공'으로 차별화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웹젠은 자사의 하반기 신작 모바일 게임 ‘나선영웅전: Helix Saga’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직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해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 나선영웅전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처=웹젠

나선영웅전은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이 차별화 요소다. SRPG다운 재미와 전략성을 간결하게 구현했으며,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의 속성에 따라 매 단계를 공략하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고 웹젠은 설명했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국내 서비스를 위해 새로 제작한 한국형 영웅 ‘춘향’과 ‘황진이’를 만날 수 있다. 두 영웅 모두 최고 희귀도인 ‘UR등급’의 영웅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들은 ‘춘향’ 캐릭터를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황진이’는 ‘확률 UP’ 이벤트에서 모집할 수 있다.

웹젠은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이후에도 회원들이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도깨비’를 포함, 한국 문화와 특징이 담긴 영웅 캐릭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나선영웅전에는 ‘인연 시스템’과 ‘나선의 힘’ 등의 캐릭터 육성 콘텐츠와 ‘공성전’, ‘아레나’ 이벤트 던전 등 회원들 간 서로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가 갖춰져 있다. 

게임 내 모든 콘텐츠는 모바일 화면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현해 기존 SRPG를 어렵게 생각하던 이용자들도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연다.

오는 10월 16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들은 달성한 계정 레벨에 따라 ‘1000 다이아’, ‘랜덤 UR 티켓’, ‘10연속 소환 티켓’, ‘전설 인장’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30레벨 이상 달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명)’,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 5만원(1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런칭 기념 누적 접속 이벤트’도 열린다. ‘나선영웅전’에 접속하기만 해도 총 15일 동안 ‘UR 춘향’ 캐릭터와 영웅 각성을 위한 ‘춘향 조각 15개’, ‘10연속 소환 티켓’, ‘승급재료 세트’ 등 풍성한 아이템들을 접속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시나리오 클리어 & 승급 달성 이벤트’와 ‘주말 스페셜 접속 이벤트’도 준비됐다. 회원들은 각 챕터의 숨겨진 시나리오를 돌파하거나 영웅 첫 승급 후 해당 화면을 갈무리해 인증하면, 다이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아이템 획득량이 2배로 증가하는 ‘핫 타임’도 진행된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새로운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게시판을 운영하면서 회원들과의 소통을 늘려갈 계획이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출시 후 업데이트 등 주요 게임 정보와 게임 공략 등이 가장 먼저 공개된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9.18  16:12:54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