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동양생명, ‘수호천사 사진전’ 개최일상 속 ‘나만의 수호천사’ 주제로 사진 공모
   
▲ 출처=동양생명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동양생명은 천사데이(10월 4일)를 맞아 ‘수호천사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수호천사 사진전’은 일상 속 ‘나만의 수호천사’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공유하고 수호천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행사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동양생명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또는 인스타그램 ‘수호천사 동양생명’ 에 게시된 천사데이 이벤트 URL 또는 QR코드를 통해 접속, 일상 속에서 촬영한 ‘나만의 수호천사’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수호천사 사진전’은 29일까지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약 60명에게는 에어팟2세대·백화점상품권·스타벅스커피쿠폰·수호천사캘린더 등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내달 4일에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천사데이는 10월 4일을 숫자로 쓰면 1004(천사)가 되는 것에서 유래된 날로 10월 4일 하루 만큼은 주변의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는 날로 만들자는 취지에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19.09.17  14:17:48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