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가 유럽 36개 도시로 향하는 핀에어 왕복 항공권을 17일부터 10월 15일까지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 헬싱키 대성당. 출처=핀에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파리 ▲런던 ▲프라하 ▲부다페스트 ▲로마 5개 도시 항공권은 이코노미석 왕복 1인 기준 최저 69만원부터, ▲바르셀로나 ▲베를린 ▲암스테르담 등 31개 유럽 도시 항공권의 경우 이코노미석 왕복 1인 기준 최저 72만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비즈니스석의 경우 유럽 35개 도시의 항공권을 왕복 1인 기준 최저 225만원부터 판매한다. 이코노미석과 비즈니스석 모두 여행 기간은 10월 15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로 넉넉하다. 핀에어를 이용해 유럽 도시로 향하는 승객들은 최소 5일부터 최대 1개월까지 유럽 현지에서 체류 가능하다.

핀에어 승객들은 핀란드 헬싱키에서 무료 1회 스탑 오버가 가능해 최대 5일 간 헬싱키와 근교 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 또한 헬싱키 기준 왕복 항공권 1회 이용만으로도 핀에어 플러스 마일리지를 롯데 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의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특가 항공편은 핀에어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관련 문의 사항은 핀에어 홈페이지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