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엔터테인
카더가든, 유명 여가수와 데이트? "네가 있어 다행이다"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가수 카더가든이 유명 여가수와 데이트 하는 모습을 뽐냈다. 

앞서 한 프로그램에서 카더가든은 음악적 재능과 예능감을 보였다. 

카더가든은 지난해 방송된 SBS '더 팬'의 우승자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4월 카더가든은 연애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나무'와 '이별'이라는 상반된 테마를 따뜻한 목소리, 아름다운 선율로 위로를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카더가든은 남다른 인맥을 지녔으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강민경과 데이트 하는 모습을 보였다. 

당시 김나영의 콘서트에서 게스트로 초대됐던 그는 매니저에게 "오늘 약속이 있다. 형이 부러워할 약속이 있다. 동갑내기 친구와 저녁 약속이 있다. 동갑내기 친구인데 여자"라고 했다. 

이어 술집에서 그를 만난 강민경은 "너 앨범 제목 나무이지 않냐. 생각나서 가져왔다. 이게 진짜 안 죽는다. 네가 이걸 죽이면 킬러"라고 밝혔다. 

이어 "너 '컬투쇼' 옷은 뭐냐"라고 물었다. 앞서 그는 '컬투쇼' 출연 당시 '짱구는 못말려' 속 유치원 원장과 닮은꼴로 등장했다. 

이에 그는 "나 인터넷으로만 산다. 모델이 입은 그대로"라며 설명했고, 강민경은 "너 인터넷으로 사냐. 너 동묘에서만 사는 거 아니었냐. 나는 네가 있어서 너무 다행이다. 나도 노안이라는 소리 진짜 많이 듣는데 네가 있어서 너무 위안이 된다"고 티격태격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윤정 기자  |  expert@econovill.com  |  승인 2019.09.13  13:17:01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윤정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