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소비자가 직접 비교·체험 가능한 ‘라오메뜨 가구’김해점김해 가구단지 ‘라오메뜨’ 세라믹식탁 세라스톤식탁 추석 명절 세일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최근 인터넷, SNS 등 소비자들의 가구 구매 경로가 확대되며 주거상황에 맞는 가구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보편화 되었다.

라오메뜨 가구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는 소비자가 직접 가구의 색상과 규격을 결정하는 맞춤형 가구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라오메뜨의 매점 중에서도 가구의 가성비가 좋아 특히 호평을 받고 있는 김해 가구단지 내 '라오메뜨 가구 김해점'이 추석맞이 최대 반값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라믹 식탁, 세라스톤 식탁 등 전시품과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비롯하여 세라믹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식탁,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특히 세라믹식탁은 방송인 이상민이 사용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400평 규모의 쇼룸과 매장이 같이 운영되므로 현장 방문 고객은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비교체험 해 볼 수 있어 방문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친환경 가구 업체인 점도 경쟁력을 더한다. 라돈 수치가 기준보다 적게 검출돼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 브랜드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09.14  11: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