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선데이토즈, 추석 맞이 자사 인기 게임 이벤트 열어애니팡 터치, 애니팡 맞고에서도 혜택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선데이토즈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자사 대표 게임들의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이어진다. 

   
▲ 선데이토즈가 자사 게임에 추석맞이 이벤트를 연다. 출처=선데이토즈

‘애니팡’과 ‘위베어 베어스’ 등 다양한 인기 IP들을 선데이토즈의 대중적인 게임을 통해 만나는 이번 행사들은 각 게임 별로 특색있는 이벤트 내용을 더해 온 가족이 즐길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출시 3주년을 앞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는 복주머니가 배치된 퍼즐 스테이지에 도달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재화를 제공하는 ‘복주머니를 열어라’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난다. 함께 진행되는 ’디저트를 부탁해’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획득하는 디저트로 순위를 가리는 콘텐츠로 온 가족이 즐길 국민 퍼즐 게임의 재미를 전한다. 

원작의 구현으로 애니메이션과 게임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연휴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인기를 모았던 ‘돌아온 주먹왕’, ‘베이비 레인저’, ‘레이저 로열’ 등의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개설하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이들 행사와 함께 아이템 할인 등 구매 이벤트를 병행한다.     

선데이토즈의 인기 캐릭터 모카가 등장하는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역시 퍼즐 팬들이 즐길 ‘몽이의 마술모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15명이 한 팀이 되어 진행한 퍼즐 플레이로 제거한 특수 블록의 수량으로 순위를 정하는 팀전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재화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일일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애니팡 맞고’는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실시간 대전 시스템을 통한 가족들이 함께하는 디지털 맞고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9.11  09:33:26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