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유한양행, 국가유공자 대상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꾸러미’ 전달봉사활동 통해 유일한 박사 창업 정신 계승
   
▲ 유한양행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사진=이코노믹리뷰 황진중 기자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유한양행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9일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한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꾸러미 만들기’ 봉사활동을 3년째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은 북부지점 직원 50명이 참여해 안티푸라민 꾸러미 500개를 제작했다. 안티푸라민 꾸러미는 서울남부보훈지청(지점장 이용기)을 통해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꾸러미를 전달될 계획이다.

유한양행은 지난 2017년부터 3년째 자사 대표품목인 안티푸라민 제품을 꾸러미로 제작해 기부하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안티푸라민 에어파스, 로션 등 제품 6종과 감사편지를 담은 꾸러미를 제작했으며 올해까지 총 1500개를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봉사활동에 참석한 임의규 지점장은 “3.1운동 10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에 독립운동을 몸소 실천한 창업자 유일한 박사님의 애국애족 정신을 임직원들과 함께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가 돼 좋은 시간이었다”면서 “봉사활동이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한양행은 창업자 유일한 박사의 창업정신을 계승하고자 2017년에 독립운동가 산재묘소 안내판 설치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유한양행은 또 독립유공자 전용 국립묘지인 신암선열공원에서 정기적 봉사를 하는 등 국가유공자 지원 및 독립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황진중 기자  |  zimen@econovill.com  |  승인 2019.09.09  15:30:55
황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진중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