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봉사단이 9일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 내 독립유공자 가정을 방문해 추석 선물을 전달하는 ‘독립유공자 후손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활동을 전개했다. 사진은 이익행 NH농협손해보험 경영기획부문장(오른쪽)이 독립유공자 가정을 방문해 추석 선물을 전달하며 담소를 나누고 있는 모습. 출처=NH농협손해보험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 내 독립유공자 가정을 방문해 추석 선물을 전달하는 ‘독립유공자 후손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활동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이익행 NH농협손해보험 경영기획부문장과 헤아림 봉사단 20여명은 송편과 꿀 등으로 구성된 추석선물 50세트를 서대문구 내 독립유공자 가정 5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선물 전달 후에는 서대문독립공원을 찾아 환경미화를 실시하기도 했다.

이익행 NH농협손해보험 경영기획부문장은 “추석을 앞두고 독립유공자 가정을 찾아 추석선물을 전달하고, 덕담을 나누며 3·1운동 100주년을 돌아보는 보람된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의 다양한 이웃들을 찾아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