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롯데카드, 9월 ‘렛츠 엘’ 이벤트 실시달력서 알파벳 ‘L’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마지막 주 가맹점 혜택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롯데카드는 9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렛츠 엘’ 이벤트는 추석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들로 준비됐다.
 
먼저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KTX·SRT 온라인 승차권 예매 사이트에서 건 별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건 별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기간 중 1회).

또 매주 월요일에는 전국 주유소(LPG 충전소 제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모든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 내 TOUCH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 시 자동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월요일마다 롯데카드로 롯데 계열사에서 L.pay(엘페이) 간편결제 시 10%를 L.POINT(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9일은 롯데닷컴, 16일은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23일에는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제공하며, 각 계열사 별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롯데닷컴, 롯데시네마, 롯데홈쇼핑은 해당 일자에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결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19.09.09  08:54:50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