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200만명 돌파연내 출시 예정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 달빛조각사가 사전 예약자 200만명을 돌파했다. 출처=카카오게임즈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 ‘달빛조각사’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신작이자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선보이는 첫 모바일 MMORPG로 소설 속 온라인 RPG ‘로열로드’의 방대한 세계관이 그대로 구현된 게임이다. 원작 소설 팬과 게임 이용자가 동시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달빛조각사는 지난 28일 사전 예약 시작 하루 만에 100만 명의 이용자가 예약에 참여했으며 예약 시작 9일 만인 6일, 200만 명이 예약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서버 선점 이벤트 역시 참가자가 몰려 처음 준비한 서버량을 세 배 이상으로 증설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자 2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부터 16일까지 달빛조각사 커뮤니티에 사전 예약자 200만 명 돌파 축전을 업데이트한 이용자 중 우수한 내용을 올린 이용자에게 별도로 준비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한,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9.06  18:23:39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