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TOPIK(한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하는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Ⅱ'를 선보였다.

해당 교재는 TOPIK 전문 교수진이 각 과목별 학습 전략을 소개해 고등급 성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각 영역별 출제 팁을 제공해 TOPIK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최신 TOPIK 기출 문제의 패턴과 자주 출제되는 문제의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했으며, 쓰기 영역의 경우 고득점 합격을 위해 '3 Step 답안'과 TOPIK 전문 교수진의 첨삭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실제 TOPIK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시험 전 최종 점검 및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TOPIK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어휘와 어법을 심화학습할 수 있는 'All Kill 어휘&문법' 교재와 듣기 영역 MP3 파일을 제공하며, 각 영역별 핵심 특강인 'TOPIK 한국어능력시험 핵심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Ⅱ'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