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남동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세라믹 식탁등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추석을 맞이하여 인천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가 최대 반값 이벤트에 나섰다.

가구는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는 특성 때문에 내구성과 쉽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갖춘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은 천연 자재를 활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신제품과 천연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의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이에 가구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강한 내구성으로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한 천연 소가죽 침대와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높은 대리석 식탁도 판매 중이다. 다양한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가구 사이즈와 색상을 고를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개인의 주거환경에 맞는 가구 구매가 가능한 것이 라오메뜨 가구의 특장점이다.

라오메뜨 가구 본사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가격에 양질의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다"며 "시흥과 안산, 인천가구단지를 방문할 예정이면 라오메뜨 인천점을 방문해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는 것도 현명한 가구 구매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이어 "당사는 SNS를 통해 셀럽들이 좋아하는 가구 브랜드로 입소문 타고 있으며, 방송인 이상민의 경우 집에서 당사의 세라믹 식탁, 쇼파, 책장 등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빠르게 인지도를 확보 중인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장에서 쇼룸을 운영, 소비자들이 직접 비교·체험해볼 수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09.08  15: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