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자사가 실시 중인 ‘땡큐 소방관’ 캠페인의 응원에 힘입어 소방관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약 한 달간 진행중인 ‘땡큐 소방관’ 캠페인은 안전을 위해 사명을 다하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응원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소방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그림을 개인 SNS에 공유해 소방관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 땡큐 소방관 캠페인 참여 사진. 출처=티웨이항공

지난달 9일 캠페인이 시작된 지 이틀 만에 공유 게시물 수가 5000건을 돌파하며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마무리를 앞둔 현재는 약 1만 건의 공유 게시물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티웨이항공은 소방관들을 위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올해 12월 31일까지 탑승하는 국제선 항공편을 9월 한 달간 예약할 경우 기존 7% 할인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폭을 확대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3월부터 전현직 소방공무원과 가족 대상 상시 할인을 제공해오고 있다. 

또한 오는 8일 이벤트 종료 후 SNS 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동남아 왕복 항공권과 에어팟 2를 증정하며, 소방동우회를 통해 선발된 소방관들은 9월 중 사이판으로 힐링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3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소방관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과 올해 5월 소방청과 안전의식 제고와 소방가족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업무 협약을 차례로 체결했다. 이에 전현직 소방관과 가족 대상 항공 운임 할인, 여성 소방관을 위한 커피문화 클래스, 소방관 힐링 여행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 및 운영해오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응원과 지원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