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에어부산이 5일부터 한 달간 국제선 탑승객 대상으로 총 612매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무료항공권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 출처=에어부산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30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11개 노선, 204개 항공편에서 기내 손님들을 대상으로 즉석으로 진행된다. 

기내에서 좌석번호 추첨을 통해 3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국제선 왕복 항공권(2명, 각 1매)과 국내선 왕복 항공권(1명, 1매)을 제공한다. 국제선 왕복 항공권은 전 노선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국내선 왕복 항공권은 제주 노선을 제외한 국내선 노선 이용이 가능하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 실시 노선은 부산 출발 11개 국제선으로 ▲부산~칭다오 ▲부산~옌지 ▲부산~하이난(싼야) ▲부산~시안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부산~울란바토르 ▲부산~하노이 ▲부산~비엔티안 ▲부산~씨엠립 ▲부산~가오슝 ▲부산~홍콩 노선이며 부산에서 해외로 나가는 노선에서만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9월 한 달 동안 손님들께 더욱 설레는 여행길을 만들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어부산과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의 시작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