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유료 강의 100강'을 유튜브에서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지난 6월부터 8월 초까지 매일 1개의 강의를 에듀윌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공개해 100강의 강의를 제공하게 됐다. 단과반 14만원 상당의 에듀윌 한능검(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과정을 유튜브에 올려 취업경쟁력을 높이려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효율적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본 강의에 사용하는 교재는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중급과 고급이며, 실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출제됐던 기출선택지를 분석해 제공하는 교재이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듀윌에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을 위해 제공하는 무료 강의 100강은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