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임러트럭이 아록스 덤프 트럭의 특별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다임러트럭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실버불 덤프(3951K)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차량 안심 보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록스 덤프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 33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고객에게는 차량 유지 관리, 정비, 사고 수리를 지원하는 포괄적 차량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장 큰 혜택은 필수 유지 관리부품 관리를 위한 지원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의 무상 제공이다.

3년/25만km 동안 필수 유지 관리 부품(각종 오일, 필터류), 차체/일반 부품 보증 연장, 긴급출동 및 견인 보증 연장, 6대 소모품(브이벨트, 클러치, 브레이크, 배터리, 와이퍼, 벌브류 등) 정비를 모두 제공하는 올인원 서비스다.

이를 통해 주기 별 점검 및 각종 유지관리/소모성 부품 정비를 포함해 프로그램 기간 동안 추가 지출이 거의 없이 항상 새 차 같은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동력 계통의 품질 보증도 5년/무제한으로 연장 제공된다. 이와 함께 덤프 주치의 제도를 도입하여 고객이 지정한 전담 서비스 센터의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가 덤프 고객들의 차량 운행에서 관리까지 일대일 밀착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힘든 고객을 위해 문의 및 불편 사항을 24시간 내 회신하고 해결을 지휘하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의 고객 상담 전문가이다.

수리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대 500만원의 수리비를 지원한다. 부품 견적이 200만원을 넘을 경우 최대 40%의 할인 제공하고, 견인 비용도 최대 50만원 지원한다.

이외에도 개성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 4종(1/2축 고급 휠 커버, 크롬 사이드 미러 커버, 대용량 차량 벌브 세트, TopFit 차량 내 운동 기구)을 추가 제공해 차량을 오래 운행해도 싫증나지 않는 만족과 자부심을 선사한다.

한편 아록스는 510마력의 2세대 유로 6 직렬 6기통 엔진과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3(MPS3) 변속기를 장착했다. ▲고강도 프로펠러 샤프트 ▲최대 700마력의 추가 제동력을 제공하고 내구성이 크게 강화된 워터 리타더+ ▲최강성 경량 덤핑 실린더와 덤핑 실린더 크래들 등, 안전 뿐 아니라 덤핑 작업에서도 내구성과 신뢰성이 크게 향상된 모델로 ▲독일 기술의 DNA를 상징하는 실버불 스페셜 데칼과 ▲기능성과 유려함을 살린 알루미늄 적재함 사이트 스커트 등 개성 있는 외관을 갖춘 스타일 파워 덤프 트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