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초단기 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일반 커리큘럼 대비 학습량을 50% 단축한 4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별 핵심개념을 빠르게 정리하는 '핵심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출제 경향 파악과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문제풀이' 단계 및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동형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시험 전 반드시 출제되는 내용만 최종 정리한 '마무리 특강'도 마련했다.

특히,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형이 유사하며 모의고사 후에는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 및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서점 YES24에서 32개월 연속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시리즈를 사용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 동문회를 구성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무 특강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초단기 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