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AXA손보, 쏘카와 ‘안전한카셰어링캠페인’ 전개공유차 전용 운전자보험 서비스 홍보
   
▲ AXA손보와 쏘카의 ‘안전한 카셰어링 캠페인’ 영상 스틸컷. 출처=AXA손해보험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AXA손해보험과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공유차 전용 운전자보험 서비스 홍보를 위한 ‘안전한 카셰어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양사는 반려동물이 소비자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2편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AXA손보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을 도입해 더욱 안전해진 쏘카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보험 불모지 공유 모빌리티에 운전자보험을 더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인 AXA손보는 이미 지난해 8월 24일 쏘카와 안전한 카셰어링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존 자동차보험을 차량공유 서비스로 확대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AXA손보의 혁신적 행보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 마인드에서 출발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19.08.29  09:27:28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