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환급+연장반'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의 수강생이 2020년 제 18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응시하였으나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시험에 합격한 뒤 일주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들을 위해 4단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마다 기본개념 정립과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이론 복습 및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 적응력을 높이는 '문제풀이'를 제공한다. 이어 실력 점검과 모의고사를 통한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과 기출문제를 풀어보며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사회복지사 시험의 감각을 향상하는 '기출문제풀이' 등을 제공한다.

또한 에듀윌은 실제 사회복지사 1급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본 후 각 과목별 성적 분석으로 취약과목을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환급+연장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