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과목 이론강의 0원'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사 1급 기본이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과정으로 8월 1일 이후 신규가입한 회원은 신청일로부터 5일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최신 합격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사회복지사 1급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학습방향을 제대로 잡을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하게 구성했다. 특히, 에듀윌 전문 강사진의 핵심을 꿰뚫는 쉬운 강의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과정은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의 실력과 수준을 점검해보고 합격을 향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교재로 핵심 내용만을 압축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그 밖에도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위해 '평생패스'와 '핵이득 합격패스' 과정을 선보여 수험생을 모집중이다.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불합격 시 수강기간을 연장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한 해당 과정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