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메디톡스, 남성 음경 확대 필러 ‘포텐필’ 출시비뇨의학과 특화된 전문 사업부 구축
   
▲메디톡스가 남성 음경 확대 필러 ‘포텐필’을 출시한다. 출처=메디톡스

[이코노믹리뷰=최지웅 기자] 메디톡스가 히알루론산 필러 ‘포텐필’ 출시로 남성을 위한 음경 둘레 확대 시장 공략에 나선다.

메디톡스는 26일 자체 기술로 개발한 ‘포텐필’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남성의 음경 둘레 확대 적응증으로 시판 허가를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포텐필’은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로 검증된 메디톡스의 독자 기술이 접목됐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미국 FDA의 원료의약품목록(DMF)과 유럽의약품 품질위원회(EDQM)의 인증을 받아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되는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왜소 음경 증후군 남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음경의 길이와 두께에 대한 임상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으며, 음경외관에 대한 만족도 역시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메디톡스는 지난 5월 발기부전 개선을 위한 의료기기 ‘케어웨이브’를 출시한 바 있다. 이 회사는 이번 ‘포텐필’의 출시를 계기로 비뇨의학과에 특화된 전문 사업부를 구축해 매출 확대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메디톡스 마케팅팀 오용기 이사는 “히알루론산 필러 ‘포텐필’은 에스테틱 분야에서 독보적 제품력과 영업력을 갖고 있는 메디톡스가 관련 노하우를 집약하여 개발한 제품”이라며 “전문가 대상의 포텐필 캠페인 ’음지에서 양지로’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기존 제품보다 점탄성을 높인 ‘포텐필 울트라’를 내년 출시할 예정이다.

최지웅 기자  |  jway0910@econovill.com  |  승인 2019.08.27  10:58:40
최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지웅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