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하이트진로 테라, EDM의 젊은 열기 응원한다 EDM 페스티벌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후원사 참여
   
▲ 출처= 하이트진로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하이트진로의 인기 맥주 ‘테라’가 젊은이들의 음악 축제를 응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세계 최대규모 EDM페스티벌로 알려진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Electric Daisy Carnival Korea, 이하 EDC 코리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테라와 함께하는 EDC KOREA 2019는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이틀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더욱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스티커, 타투 서비스, 포토존 이벤트 등을 연다.

1997년부터 열린 EDC는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로 매년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며, 미국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관객들이 모여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국 외 국가로는 멕시코와 중국에서 개최됐고 국내에서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테라와 함께하는 EDC KOREA 2019'는 특히 화려한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Heroes(We Can Be)'로 15억회 이상 온라인 스트리밍을 기록한 스웨덴 출신 뮤지션 '월클' 디제이 '알레소(Alesso)', 가장 진보적인 EDM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캐나다 출신 뮤지션 '데드마우스(Deadmau5)’, 2016년 데뷔앨범 'Encore'로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차트 1위를 기록한 대세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 등 다양한 EDM 장르를 대표하는 국내·외 96개 뮤지션 팀의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신나는 EDM을 즐기면서 서울랜드의 다양한 놀이시설들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EDC 코리아 라이드(RIDES)는 다양한 공연과 퍼포먼스를 즐기면서 서울랜드의 '블랙홀 2000', ‘은하열차 888’, '급류타기', '라바트위스트', ' '엑스플라이어' 등 11가지 익스트림 놀이기구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EDC 코리아 티켓은 인터파크, Klook, 네이버예약 그리고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성은 VIP 양일권/1일권, 일반 양일권/1일권까지 총 4가지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EDC KOREA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전 세계 EDM 아티스트, 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테라와 함께 늦여름 무더위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을 즐기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9.08.26  11:02:06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