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해외여행 환전, KB무인환전센터에서 경험해보세요무인환전센터 3호점, 공항철도 공덕역 내 개점
   
▲ 지난 23일 공항철도 공덕역 역사 내에서 열린 'KB무인환전센터 3호점' 개점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 세번째부터)김정국 공항철도 부사장, 허인 KB국민은행장, 김남일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

[이코노믹리뷰=강민성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3일 공항철도 공덕역 역사 내 무인환전센터(Self Exchange Lounge, 이하 무인환전센터) 를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1월 홍대입구역에 개점한 1호점 및 지난 달 검암역에 개점한 2호점에 이은 3호점이다.  KB무인환전센터는 국내 최초 3개국 통화 출금이 가능한 멀티 외화 ATM(EUR, JPY, CNY) 및 외화 ATM(USD) 등 디지털 자동화기기 중심으로 운영되는 무인 환전 자동화점이다.

원화 및 4개국의 통화 환전이 가능하여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외화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항철도 공덕역은 지하철 5, 6호선 및 경의중앙선의 환승역으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무인환전센터 개점을 통해 이용객들의 거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비행기 모형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설레는 여행길에 즐거움을 더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무인환전센터 운영을 통해 더욱 빠르고 간편한 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무인자동화점을 확산시켜 빠르게 성장하는 비대면 금융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강민성 기자  |  kms@econovill.com  |  승인 2019.08.25  10:06:44
강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강민성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