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부동산
호반산업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견본주택 오픈, 수요자 몰려
   
▲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견본주택에 몰린 방문객들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호반그룹의 건설계열 호반산업이 공급한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견본주택에 오픈 첫날부터 인파가 몰렸다.

지난 23일(금) 오픈한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견본주택에는 오전부터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내부 유니트와 상담석이 붐볐다. 방문객은 평택시에 거주하고 있는 실수요자가 주를 이뤘으며,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한 가족부터 노년층까지 연령대도 다양했다.

평택시 비전동에 거주하고 있는 오모씨(남, 38세)는 "지금 살고 있는 곳보다 출퇴근이 더 편할 것 같고, 편의 시설이 갖춰질 신도시 아파트라서 알아보러 왔다"며 "고덕신도시 내에서도 중심생활권인 데다, 평면과 인테리어가 좋아서 아내도 맘에 들어 한다"고 전했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는 중심상업시설(예정)과 행정타운(예정)이 도보권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기대되고, 국내 최대 규모인 삼성반도체가 단지와 인접해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다. 단지 앞 서정리천 수변공원과 대규모 근린공원이 예정돼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주변이 단독주택 용지들이라서 다른 아파트 단지에 비해서 탁트인 개방감, 조망권이 기대된다.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실내놀이터,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커뮤니티 시설 내 운동과 학습 공간에는 청정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공기청정시설(산소발생기)을 설치할 예정이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분양관계자는 "고덕신도시에서 가장 좋은 입지에 위치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다"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가격,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혜택 등도 있다"고 말했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A2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3층, 10개동, 총 658가구로 조성된다. 전용 84~112㎡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는데, 타입별 가구 수는 ▲84㎡A 325가구, ▲84㎡B 92가구, ▲94㎡A 27가구, ▲94㎡B 10가구, ▲102㎡ 182가구, ▲112㎡ 22가구다.

한편, '호반써밋 고덕신도시'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청약일정은 8월 27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수) 1순위 청약, 29일(목)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수)이고, 계약은 9월 17일(화)부터 19일(목)까지 3일간 진행된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08.24  10: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