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이스타항공, 첫 ‘월간 이스타’ 인천~상하이 노선 선정매달 취항 노선 추천… 추천명소 및 음식 등 정보 소개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이스타항공이 매달 취항하고 있는 노선 중 시즌과 트렌드 등을 고려해 여행하기 좋은 노선을 선정해 추천하고 여행준비부터 현지정보와 관련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월간 이스타’를 신설해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월간 이스타‘는 여행준비 과정부터 추천 명소, 음식, 축제 등 다양한 취항지와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해당 노선을 직접 다녀온 이스타항공 직원의 여행 꿀팁과 제휴 업체까지 소개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유익한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출처=이스타항공

8월 게시되는 첫 번째 ‘월간 이스타 9월호’ 추천 취항지는 중국 상하이가 선정됐다.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이스타항공에서 추천하는 9~10월에는 상하이’ 라는 컨셉으로 상하이 방문을 위한 비자발급 정보를 비롯해 추천명소와 노선 관련 이벤트 등을 소개한다.

또한 ‘월간 이스타’를 통해 이스타항공과 제휴된 호텔, 렌터카, 현지투어 플랫폼까지 연계해 여행 계획을 한 번에 짤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한 번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월간 이스타 9월호’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상하이 노선을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상하이 여행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하이는 중국 최대 비즈니스와 관광도시로 지하철과 택시, 버스 등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어 자유여행이 가능하고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즈니랜드를 비롯해 전통과 현재가 어우러진 관광 명소가 많아 가족단위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9~10월은 상하이 평균 기온이 25℃로 선선하고, 중국 최대 관광축제 ‘상하이 관광축제’, 중국 전역의 정상급 레스토랑이 참여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 레스토랑을 예약할 수 있는 ‘차이나레스토랑 위크(Week)’ 기간도 예정돼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여행의 시작은 여행지를 고르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만큼 ‘월간 이스타’를 통해 여행지 정보와 노하우는 물론 관련 이벤트까지 연계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여행지를 고민 중이라면 이스타항공이 월마다 추천하는 최적의 여행지를 통해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가영 기자  |  young@econovill.com  |  승인 2019.08.23  13:41:25
이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