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중기 클라우드 전도사, 구름이 등장이노비즈협회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이노비즈협회가 지난 21일 광화문 센터포인트에서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학산 사업 홍보를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구름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구름을 뜻하는 클라우드 사업의 서포터즈 구름이는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활용 및 제공현황을 홍보하는 대학생 홍보단의 별칭이다.

   
▲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이 21일 광화문 센터포인트에서 개최되었다. 출처=이노비즈협회

서포터즈 10명이 선정되었으며 이날 위촉식과 함께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적용 현황 및 국내 클라우드 기업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는 설명이다.

서포터즈는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취재하며 올해 11월까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개인 SNS를 이용해 적극적인 홍보도 진행한다.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신의 SNS 활용방법과 트렌드 교육을 받게 된다. 이노비즈협회 관계자는 “서포터즈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사례가 확산되고 실제 가치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알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19.08.23  11:28:58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