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부동산
특별분양 나선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 주거편의 갖춰 눈길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일대에 건립된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가 홍보관을 개관,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에 나서 귀추가 주목된다.

현대건설과 GS건설이 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로, 용인 일대에 예정된 개발 호재에 따른 수혜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동시에 우수한 주거 편의를 갖춰 관심이 뜨겁다. 지역 내 공급이 부족해 희소성이 높은 중대형 평형대를 공급하며, 잔금 유예 선택 시 1억원대의 입주금으로 즉시 입주할 수 있는 것도 이 단지의 인기를 더하는 요인이다.

단지가 들어선 경기도 용인시는 현재 플랫폼시티 등 대규모 개발 호재가 겹쳤다.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은 신봉동을 지나 고기동까지 연결되는 터널 공사가 예정돼 판교로 향하는 교통망 개선이 기대된다. 또한 용서고속도로 금토JC를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가 성복동에 직접 연결돼 서울 접근성 역시 크게 향상된 상태다.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는 성복 자이 1차 1277세대, 2차 789세대, 성복 힐스테이트 1차 645세대, 2차 689세대, 3차 823세대 등 5개 단지, 총 3659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건립됐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2가지 구조 설계를 적용한 아파트로, 주거 형태에 따른 선택이 가능해 좋은 평을 받는다. 성복동 일대에서 보기 드문 전용 134㎡, 153㎡, 157㎡, 167㎡, 179㎡ 등 중대형 평형대로 구성된 것도 장점이다.

전 세대는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남향으로 설계됐다. 유럽풍 외관도 눈길을 끈다. 여유로운 동 간 거리를 갖춰 입주민 사이에 사생활도 보장된다.

단지 내에는 조경이 조성돼 도심 속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다. 쾌적한 환경의 광교산 등산로와 산책로가 단지에 연결돼있고, 운동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성복천도 근거리에 자리해 있다. 입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시설도 단지 내 마련돼있다.

교통망이 다양한 것도 수지 성복힐스테이트&자이의 경쟁력이다. 광교와 판교역(6 정거장), 강남역(9 정거장)에 쾌속 연결되는 지하철 신분당선 성복역이 단지 가까이 자리해있다. 양재를 거쳐 강남 일대로 이동하는 광역버스를 이용하기도 좋다. 강남 일대에 10분대에 연결되는 용서고속도로 서수지IC가 가까운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차량 이용 여건이 훌륭하다.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풍부하다.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하는 아파트로, 분당 및 판교, 강남 일대 수요자들의 분양 문의가 상당하다.

자세한 분양 조건 확인 및 방문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08.24  09: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