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28일 사전 예약 돌입티저 페이지 공개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하반기 기대작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티저 페이지를 22일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새롭게 오픈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작 일자를 공개했다. ‘달빛조각사’의 사전 예약은 오는 8월 28일부터 돌입하며,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시작으로 이용자층 확보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 MMORPG 달빛조각사. 출처=카카오게임즈

이와 함께 달빛조각사의 게임 OST도 공개했다. 테마곡 ‘빌리지’는 가수 ‘두번째 달’이 작곡한 곡으로 '달빛조각사' 세계관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다.

달빛조각사는 국내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지식재산권(IP)를 기반으로 만든 게임이다.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가 특징이다. 마치 소설 속 가성 현실 게임 로열로드에 접속한 것 같은 느낌을 강조했다.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제작에 직접 나섰다. 송 대표는 바람의 나라, 리니지, 아키에이지 등을 개발한 바 있다. 

달빛조각사의 세부 정보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8.22  18:11:46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