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에픽세븐, ‘도전’ 콘텐츠 개편·영웅 ‘비비안’ 추가비비안 서브스토리도 업데이트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자사 턴제 RPG 에픽세븐의 ‘도전’ 콘텐츠를 전면 개편하고 신규 영웅 ‘비비안’을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간제로 등장하는 강력한 적을 물리치고 특별한 아티팩트 등을 얻거나 장비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었던 도전 콘텐츠가 전면 개편된다.

   
▲ 에픽세븐, 도전 콘텐츠 전면 개편. 출처=스마일게이트

향후 도전 콘텐츠는 매주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시련의 전당’으로 변경되며 획득한 점수에 따라 신규 재화 ‘지혜의 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을 지혜의 눈을 소모해 이번 개편과 함께 새롭게 도입되는 영웅 별 ‘전용 장비’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중 영웅 별 전용 장비는 지정된 영웅만 착용 가능한 특수 장비로 착용 영웅에게 추가적인 능력치와 스킬 강화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자신의 팀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수 있다. 22일에는 먼저 ‘데스티나’, ‘클로에’, ‘로제’, ‘방랑자 실크’의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 되며 추후 주기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도전 개편과 함께 신규 영웅 ‘비비안’과 비비안의 서브스토리 ‘외로운 멍에의 비탈길’도 업데이트 됐다. 신규 영웅 비비안은 아군 전체에 강력한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동시에 광역 공격 능력까지 갖춘 자연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비비안의 서브 스토리에서는 주변의 멸시와 방해 속에서도 재능과 노력으로 이를 극복해 나가는 비비안의 성장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에피소드2의 신규 지역 광산도시 ‘아킨’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대륙에서 가장 훌륭한 장비를 만들어 내는 아킨 지역의 새로운 이야기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그 동안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있던 도전 콘텐츠를 개편해 다양한 영웅을 활용해 볼 수 있는 새로운 놀이 콘텐츠로 탈바꿈 시켰다”며 “함께 도입된 영웅 전용 장비 또한 팬 여러분이 자신의 영웅 성장에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8.22  15:37:02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