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타트 패키지'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오는 31일까지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의 '스타트 패키지' 이벤트는 이제 막 9급공무원 준비를 시작한 수험생을 비롯하여 나만의 전략이 필요한 공시생 등에게 적합한 자료로 △9급 공시전략가이드 △9급공무원 합격 교과서 △수험 가이드 등으로 구성돼 에듀윌이 가진 합격 노하우와 전문가의 전략을 담아냈다.

먼저 9급 공시전략가이드는 에듀윌 전문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수험생활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가이드 자료다. 미래의 공무원 시험 변화, 내게 맞는 직렬 선택하기, 합격하는 공부 스타일 등을 수록했다.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는 9급공무원 학습 기초를 한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핵심만 담은 교재로 필수과목과 선택과목 편으로 구성돼 필수 기초이론과 빈출 이론을 보기 좋게 정리했다.

해당 자료집은 8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나 말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