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 가을 화보 공개LF몰에서 9월 2일까지 5% 할인 쿠폰, 무료 사이즈 교환권 및 그립톡 사은품 증정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 2019 FW 화보. 출처=LF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가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한 2019년 가을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 가을맞이 슈즈 활용법을 제안한다. 김나영은 센스있는 패션 감각과 개성있는 스타일링법으로 많은 여성들의 패션 교과서로 손꼽히는 스타로 지난 시즌부터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의 뮤즈로 활약, ‘김나영 스니커즈’라는 애칭을 탄생시키며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의 이번 화보는 패셔니스타 김나영이 아들 신우와 함께 떠나는 유쾌한 경주 여행기를 테마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김나영은 독특한 패턴과 세련된 모양의 어글리 스니커즈를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매치해 쾌활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고풍스러운 한옥에서 화이트 첼시부츠를 가죽 소재의 통바지와 함께 코디해 배경과 반전되는 세련미를 드러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지난 시즌 완판 열풍을 이끌었던 ‘마레 스니커즈’를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로 발전시켜 올 겨울까지 이어지는 어글리 스니커즈의 트렌드를 확장시키는 동시에 슬링백  로퍼, 가죽 블로퍼 , 첼시부츠 , 사각코 펌프스  등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멋을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가을 슈즈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브랜드 뮤즈 김나영과의 화보 외에도 제품의 각양 각색 특징을 살린 브이로그 영상 시리즈 10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다가갈 계획이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8.21  14:59:19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