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애경산업, 아프리카 말라위 지역에 생활용품 지원세탁세제 지원으로 말라위 지역의 위생 개선 도움
   
▲ 애경산업은 에버서번트와 아프리카 말라위 지역주민에게 생활용품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출처=애경산업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사랑(愛)과 존경(敬)’의 기업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에버서번트와 함께 8월 21일(수) 오전 9시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아프리카 말라위 지역주민을 위한 생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애경산업은 아프리카 최빈국 중 하나인 말라위 지역주민들과 말라위 대양누가병원의 위생 상황 개선을 위해 3500만원(공장도가 기준) 상당의 세탁세제를 (사)에버서번트에 전달했다. (사)에버서번트에 전달된 애경산업 세탁세제는 말라위 수도위 링롤궤에 위치한 대양누가병원, 대양대학교, 링롱궤 지역단체 등 지역주민의 위생 환경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사)에버서번트는 아프리카 말라위의 의료∙교육∙농업 등의 지원사업을 통해 말라위 지역주민들의 삶의 환경을 개선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의 국제적인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에 지원되는 애경산업 제품이 최빈국인 말라위 위생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애경산업 제품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8.21  14:41:24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