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신한카드, 원스톱 고지서 관리 서비스 ‘마이빌앤페이’ 오픈지방세·아파트 관리비·도시가스비·신용카드 청구서 등
   
▲ 출처=신한카드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신한카드는 각종 청구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 ‘마이빌앤페이(My BILL&PA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존에는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신용카드 대금 등 각종 정기성 요금을 따로따로 내야 했다면, 마이빌앤페이를 이용하는 신한카드 고객들은 이를 모두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전자고지서를 신청하면 매월 납부 요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고지된 요금을 즉시 납부하거나 자동이체도 신청할 수 있다.

현재 마이빌앤페이는 서울시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삼천리 도시가스, 신한카드 요금 청구서 등을 지원하며 향후 각종 정부발행 전자고지서와 정기성 결제 청구서 등 지원 대상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마이빌앤페이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이용료는 없다.

한편 신한카드는 마이빌앤페이 출시를 기념하여 마이빌앤페이 청구서를 1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2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헤어드라이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는 정기성 결제를 하나하나 따로 관리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마이빌앤페이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 대상을 추가해나가며 정기성 결제 시장의 패러다임을 주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19.08.21  09:42:58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